사진제공 = 포레스트247
사진제공 = 포레스트247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포레스트247’은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주북리 일대로 24세대를 선착순 분양한다.

총 3가지 타입으로 전용면적 111.81㎡~156.14㎡의 선호도 높은 평형을 구성했으며, 세대별 주차공간을 마련했다.

벽돌조적 및 자연석 고급 자재로 외벽을 시공마감하고 넓은 잔디마당과 석재데크를 사용했으며,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으로 채광, 환기에 탁월하다.

친환경 올퍼피 페인트로 마감했으며 초고속 정보통신 시스템을 구축해 빠르고 편리한 인터넷 사용망을 갖췄으며, 상하수도를 인입하고 단지 내 주출입구 차단기, 가로등, 무인경비CCTV 등 첨단 설비를 도입했다.

경전철 고진역을 차량으로 7분내에 이용할 수 있으며 기흥역~에버랜드역까지 운행 중이다.

경전철 연장 계획으로 기흥역~광교중앙역, 에버랜드역~광주역 구간이 개통예정이며, 기흥역에서 분당선, GTX A노선(예정) 등 환승 가능하다.

용인시청, 처인구청 등 행정시설과 용인공용버스터미널, 용인중앙시장, 용인종합운동장 등 위치해 있으며,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경기도박물관, 골프장 등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용마초, 고림중, 덕영고 및 명지대, 용인대, 송담대 등 다수의 학군이 위치해 있으며, 이마트, AK플라자, 죽전신세계백화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등 쇼핑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용인 타운하우스 ‘포레스트247’ 단독형 전원주택은 손꼽히는 자연환경 속 그린라이프를 실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