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기술자격증 시험의 최신 경향을 반영한 ‘CBT모의고사+해설강의’를 무료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CBT모의고사는 컴퓨터 화면으로 시험문제를 확인해 정답을 클릭하면 감독자 PC에 자동으로 수험자의 답안이 저장되는 방식의 시험이며, 수험생이 신분증과 필기도구 1개 및 공학용 계산기만 챙겨 응시할 수 있게 에듀윌에서 준비했다. 또한, 모의고사를 응시한 수험생이 각 문항에 따른 정답과 해설을 확인할 수 있는 해설강의도 함께 갖췄다.

CBT모의고사를 응시하는 수험생은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제풀이 시간과 답안을 입력해 제출하는 시스템을 통해, 시간 분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계기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응시 후 제출한 답안으로, 개인별 맞춤 성적 분석과 취약 파악 및 보완을 할 수 있는 오답노트로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해설강의는 기술자격증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며, CBT모의고사 문항을 수험생이 수월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풀어 설명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나의강의실에서 해당 내용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며 “CBT모의고사 응시는 한 번만 가능해, 수험생의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