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코지슬립
사진제공= 코지슬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코지슬립에서는 패밀리침대 특가세일및 시원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포함 전 브랜드 매트리스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캘리포니아 수제작 친환경 수입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비롯 템퍼, 씰리, 슬럼버랜드, 코르시카나, 스프링에어, 썰타 등  미국 유수의 브랜드 매트리스 전품목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킹사이즈 매트리스를 퀸사이즈 가격으로 제공하는 내용도 포함하여  6월 한달간 서울경기 4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코지슬립 매트리스의 100평~300평 규모의 쇼룸을 방문하면 템퍼페딕, 씰리, 썰타, 스프링에어 등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뿐 아니라 국내 제작 천연원목, 이지클린, 천연가죽 패브릭 재질의 침대 프레임 및 쇼파, 식탁 등 원하는 대부분의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비교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어서 편리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아울러  침대 프레임 및 쇼파등 국내 주문 제작 상품은 개인의 취향을 최대한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원하는 소재, 색상, 높낮이 등의 세부 사항들을 반영할 수 있고 보유하고 있는 매트리스에 맞는 프레임이나 프레임에 맞는 사이즈및 강도의 매트리스 제작 (국내 생산제품에 한함)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