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1문에 위치한 마이스터에서 2022 고양가구박람회를 기념하여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특가 품목으로는 세라믹식탁, 기능성 패브릭소파, 이태리가죽소파, 수입매트리스 등이 있으며 10~50% 까지 일부품목 제외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입주가구 및 혼수가구를 가성비 좋게 마련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마이스터에서 취급하는 기능성패브릭소파는 맞춤제작이 가능하며, 여러 원단을 보유하고 있어 촉감 및 색감에 따라 선택하여 할 수 있으며, 가죽 또한 여러 샘플을 확인할 수 있다. 사이즈도 조절 가능하여 3~6인 소파를 원하는 구성으로 맞춰서 선택이 가능한 곳이다.

B1층에는 가죽 전문 브랜드인 에르노가 입점하여 100% 천연가죽으로 제작한 프리미엄 가죽소파를 만나볼 수 있으며, 세라믹식탁 및 포세린 식탁, 원목식탁 등 여러 식탁을 구경할 수 있다.

2층에서는 수입매트리스 다양한 브랜드가 모여있는 곳으로 씰리, 헤밍웨이, 스턴스앤포스터, 템퍼, 킹스다운, 시슬립 등이 있으며 모두 편안히 체험하며 고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이번 2022 고양가구박람회에서 파격 특가로 손님들을 맞이할 계획이여서 한 번 들려보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