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한국갤러리에서는 고급 패브릭 소재로 제작된 트렌디한 디자인의 호텔식 감성 침대를 새롭게 선보였다.

침대는 편안함을 제공하던 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디자인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인테리어 필수품으로 호텔식 침대 전문 브랜드 '한국갤러리'에서는 H호텔 시리즈를 통해 호텔식 감성을 보여주고 있다.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호텔 침대 라인으로 5성급 호텔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우리 집 침실로 그대로 옮긴 듯한 모던한 디자인과 유행을 타지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을 선보이며 H호텔 시리지를 전개해 나가고 있다.

한국갤러리 호텔식 침대는 고급스러운 감성에 조명, USB포트, 콘센트 등을 더하여 기능적인 부분을 더하여 수면과 휴식, 독서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편의성을 높였다.

소프트 패브릭 침대 벨루가는 부드러운 촉감의 패브릭을 사용하고 있는데 생활방수는 물론 뛰어난 통기성과 이지클린 기능으로 강한 내구성을 보여주고 있는 펫 프렌들리 제품이다. 또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유려한 곡선미의 헤드 디자인은 트렌드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으며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안정감을 높였다. 

디자인 포인트가 될 수 있으며 활용도가 높은 멀티 테이블은 옵션으로 세트 구성할 수가 있다.

한국갤러리의 또 다른 경쟁력으로 볼 수 있는 매트리스 라인업은 10만원대부터 시작되며 포켓스프링과 메모리폼의 사용으로 수준높은 편안함을 제공, 유명 부띠크 호텔등에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