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20만 돌파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고마워 플라워 도넛’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꽃 모양을 본따 만든 ‘고마워 플라워 도넛’은 꽃잎 부분에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을 듬뿍 넣고, 도넛 가운데를 상큼한 라즈베리 필링으로 가득 채운 뒤 다채로운 색감의 레인보우 버미쉘 토핑으로 마무리해 축하 파티 분위기를 더한 제품이다.

던킨은 ‘고마워 플라워 도넛’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4일까지 ‘20만 팔로워 고마워!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 ‘직접추가’ 스티커를 활용해 던킨과 함께한 순간을 공유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2(1명), △던킨 모바일 교환권 20만원(2명), △던킨 고마워 플라워 도넛(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단, 비공개 계정은 당첨자 선정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편, 이번 인스타그램 20만 팔로워 달성은 고객과 적극적인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 데서 비롯된 것이다. 비알코리아 전략총괄임원 허희수 부사장은 평소 적극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SPC 던킨 관계자는 “던킨을 향한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20만 명을 넘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던킨 특유의 새롭고 신선한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객들과 소통하는 채널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