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구 호텔 개발 및 운영 기업인 ㈜더휴식(공동 대표 김준하, 신현욱)은 자사가 운영중인 '아늑' 브랜드의 대전 유성 지점 1ㆍ2호점을 22년 7월 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더휴식은 부지 매입, 브랜드 기획, 시공, 운영, IT솔루션 도입 모든 것을 총괄하는 부동산개발 및 숙박운영 기업으로, 전국에 35곳이 넘는 숙박시설을 위탁 운영 중이다. 중소형 숙박 사업에 필요한 개발 솔루션, 운영 솔루션, 시공 솔루션과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에 이르는 클라우드 기반의 IT 솔루션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대전 '아늑' 유성1ㆍ2호점은 더휴식이 직영으로 개발하는 호텔로 2개 건물을 동시에 매입하여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했으며 자체 개발한 관제 솔루션을 통해 호텔 운영에 최신 IT솔루션을 적용한다. 

회사는 매번 예상매출 대비 30%이상 높은 매출을 달성했다. 인근 경쟁 호텔대비 정돈된 고객서비스, 객실 디자인뿐만 아니라 2PC, 노래방, 명상룸, 사우나룸, VR룸, 골프룸 등 타 업체 대비 다양한 즐길거리를 보유하고 있다.

더휴식이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운영중인 '아늑' 호텔은 인천, 경기도, 대전 등에서 MZ세대의 높은 사랑을 받으며 영역을 확장 중이다. 

호텔 비즈니스를 총괄하는 더휴식 이재경 이사는 "이번 유성 1 ㆍ 2호점은 통산 19, 20번째 자체 개발 호텔이며, 2022년 중 30호까지 오픈할 예정"이라며 "더휴식의 뛰어난 기획과 브랜딩 역량을 통해 대전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그 실력을 검증할 것"이라고 포부를 다졌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