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포레스트247
사진= 포레스트247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포레스트247’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주북리 일대에 단독형 전원주택으로 현재 선착순 분양중에 있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 지형단차를 활용한 지리적 이점으로 채광, 환기, 조망권 모두 확보했다.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111.81㎡~156.14㎡로 총 3가지 타입이며 세대별 주차공간을 따로 설계했다. 

벽돌조적 및 자연석 고급자재로 시공마감하고 석재데크, 시스템에어컨, 인덕션, 광파오븐 등 기본 옵션으로 제공한다. 3중 로이 시스템 창호를 사용하고 초고속 정보통신설비를 구축해 빠르고 편리한 인터넷망을 사용 가능하다. 

전 세대 상하수도를 인입하고 주출입구 차단기, 가로등, 무인경비CCTV 등 단지 내 설비를 도입했다. 우수한 자연환경으로 둘러싸인 천혜의 요지로 청정자연의 수변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 

영동고속도로를 통해 강남까지 50분 이내에 이동가능하며 제2경부고속도로가 2023년 개통예정으로 송파, 강동까지 30분대로 도달가능해진다. 단지 바로 옆 스마트IC가 공사 중으로 완공 시 제2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등 빠르게 진입가능해진다. 

경전철 고진역까지 차량으로 7분 내에 도달가능하며 경전철 연장 계획으로 기흥역~광교중앙역, 에버랜드역~광주역 구간이 개통예정이다. 경전철 기흥역에서 분당선 및 GTX A노선(예정)으로 환승해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