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침대 전문점 더슬립은 오는 17일까지 최대 50%의 할인과 마케팅 프로모션 등 대대적인 행사를 선보이는 서프라이즈 썸머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에 진행하던 자체 입주 가구박람회 연장과 동시에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들로 가득 채워 고객 수요를 집중 공략한다.

스테디셀러인 패밀리침대, 수납 침대, 호텔 침대 등을 높은 할인율에 선보일 뿐만 아니라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을 세트로 구매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간단한 리뷰만 작성해도 인원수 제한 없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열대야에도 숙면을 취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기능성 쿨링베개까지 구매 금액 상관없이 제공할 예정이다.

더슬립 관계자는 "여름 휴가 시즌과 입주 시즌이 맞물린만큼 더운 날씨에도 발품을 파는 소비자들을 위하여 자체 입주 가구박람회 연장 진행을 결정했다. 폭염에도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하여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침대 매트리스를 포함하여 더슬립의 침대프레임은 맞춤 제작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철제나 원목 등 소재를 선정할 수 있고 저상형 패밀리침대, 수납형침대, 슈퍼싱글사이즈 침대 등 사이즈까지 선정할 수 있다.

한편, 일산가구단지 더슬립은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하며 지난해 공표된 중앙일보 주최 ‘2021 히트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가구(침대매트리스) 부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