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에스턴우드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드슬랩 전문 매장 '에스턴우드'에서 여름맞이 최대 반값 할인 행사 소식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여름 내내 진행되며 6인용 우드슬랩 구매 시 조건에 따라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우드슬랩 원목가구할인매장 '에스턴우드'는 1500평 3층건물로 전시관을 운영하며, 1관에서 3관까지는 다양한 우드슬랩 가구가 전시되어 있다.

에스턴우드에서는 유럽, 북아메리카, 인도네시아 등에서 직접 수입한 목재를 자체 공장에서 제작한 핸드메이드 식탁을 판매하고 있으며 다채로운 무늬와 상판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월넛, 오크식탁은 물론 퍼플하트, 마호가니 등 다양한 수종 원목으로 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소파는 세부적인 주문제작도 가능하여 설치 공간, 몸 상태, 사용 인원 등 여러 부분에 맞춰 소재와 크기, 디자인을 결정할 수 있다. 인테리어부터 가구제작까지 모두 1:1 상담이 가능하며 전국 5개 공장을 운영해 빠르고 안정적인 제작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많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본 매장에서 직접 가구를 비교하고 체험한 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에스턴우드는 공장직판, 공장형 매장으로써 식탁 외에도 다양한 가구를 유통마진 없이 판매하고 있으며 전문적으로 우드 가구만을 배송하는 자체 배송팀이 있어 구매 시 전문가가 직접 가구를 설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