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하늘채 아이비원
사진= 하늘채 아이비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오롱글로벌(주)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들어서는 ‘하늘채 아이비원’을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은 아파트 336세대, 근린생활시설 160개 호실로 지하 3층 ~ 지상10층, 주차대수 517대 규모로 공급되며 타입 32A, 32B, 59A, 59B, 59C로 다양한 수요자의 기호에 맞춰 중형부터 대형까지의 여러 타입으로 구성됐다.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은 송도 1공구 학원 특화거리에 조성되는 만큼 쾌적한 환경과 단지내 교통과 교육을 원스톱 라이프로 누릴 수 있게 조성되어 수도권 대표 학원가와 약140m에 달하는 그랜드 스트리트몰로 학군과 교육환경, 생활 인프라까지 단지내 교통과 교육을 원스톱 라이프로 누릴 수 있게 조성되었다.

또,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실내놀이터, 주민카페, 경로당, 헬시가든등 생활의 편리와 여유로운 주거생활을 위한 다양한 근린생활시설로 ‘살기 좋은 대통령상’을 수상한 코오롱 하늘채의 노하우를 담아 휴식 및 문화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코오롱글로벌(주) 관계자는 “송도 1공구 학원 특화거리에 조성되는 단지로서 쾌적한 주거 환경과 다양한 개발호재를 입주민들이 누릴 수 있도록 ‘하늘채 아이비원’이 가진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차별화된 생활과 남다른 가치를 누릴 수 있는 송도의 랜드마크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