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전문가용 프리미엄 충전 열풍기 ‘GHG 18V-50 Professional’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충전 열풍기 신제품을 구매 후 제품을 등록하면 보쉬의 열풍기용 노즐 제품군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베스트셀링 노즐 2종’(용접노즐, 유리보호노즐)을 구매자 전원에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충전 열풍기 신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찍어 보쉬 멤버십 사이트에 제품 등록을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전에 구매 및 등록 완료한 제품에도 소급 적용된다. 단, 경품으로 수령 받은 제품과 해외 직구 제품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제품 ‘GHG 18V-50’는 6초 이내에 300°C까지 급속 가열돼 불필요한 대기시간이 없고, 2단계 온도조절 기능으로 300°C 및 최대 500°C까지 작업 가능하다. 충전 제품으로 현장 작업시 편리하며, LED 조명 등 활용성 높은 디자인으로 도료 및 바니시 제거 작업, 튜브 수축, 용접 및 주석 도금 작업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원 스위치가 켜진 채로 배터리 교체 시 갑작스러운 제품 시동을 막는 ‘재시동 방지 기능’이 적용돼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GHG 18V-50 신제품은 빠르고 강력한 가열과 재시동 방지 안전장치까지 동시에 갖춘 최적의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열풍기와 더불어 열풍기 전용 베스트셀링 노즐까지 경제적으로 마련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