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포레스트247
사진= 포레스트247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포레스트247’ 타운하우스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일대로 대단지 타운하우스를 구축해 단독형 전원주택을 선착순 분양한다고 전했다. 전용면적 111.81㎡~156.14㎡로 선택가능하며 세대당 1~2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철근콘크리트 구조로 남향위주의 넓은 잔디마당이 있다. 채광, 환기에 우수하며 지대를 활용한 청정 자연 조망권을 선사한다. 친환경 산책로, 수변문화생활까지 누릴 수 있다. 

A타입은 유일한 2층 집으로 주방과 거실을 분리해 쾌적함을 더하고 1층에 방이 있는 구조이다. B타입과 E타입은 1층에 방의 유무에 따라 선택가능한 거실과 주방 통합형으로 공간활용도를 높였으며 3층에 다락방과 테라스를 설계했다. 

외벽은 벽돌조적 및 자연석 고급자재를 사용하고 석재데크, 시스템에어컨, 광파오븐, 인덕션, 3중 로이시스템창호를 제공한다. 초고속 정보통신설비를 구축했으며 전세대 상하수도를 인입했다.

영동고속도로, 제2경부고속도로(예정), 수도권제2외곽순환도로(예정), 57번 국지도(예정) 등 서울 및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경전철 고진역을 이용해 기흥역, 에버랜드역까지 운영 중이며 기흥역에서 분당선, GTX A노선(예정) 등 환승가능하다. 

‘포레스트247’은 현재 24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며 추가적으로 20세대와 35세대를 공급예정이다.

샘플하우스 방문예약 및 분양가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