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레스토닉 침대
사진제공 = 레스토닉침대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80년 전통의 미국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레스토닉(Restonic)사의 침대를 국내에서 생산 및 유통하는 (주)레스토닉코리아는 '2022년 상반기 고객 서비스 교육 우수업체'로 선정됐다고 오늘 19일 밝혔다.

한국마케팅교육에서 주관하는 이 상은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를 중심으로 하는 마케팅 교육 플랜을 수립하고 효과적으로 실행하는 기업에게 매년 2회 수상되는 어워드 프로그램이다.

레스토닉코리아는 마케팅 및 영업 담당 전직원에 대해 미국마케팅협회의 공식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매년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고객 지향성(customer orientation)에 입각한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 수립 모델과 미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서비스 평가모델(SERVQUAL) 적용에 초점을 맞추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