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현대 테라타워 은평 투시도
사진= 현대 테라타워 은평 투시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 인근에 들어서는 ‘현대 테라타워 은평’의 홍보관을 열고 본격 분양 소식을 전했다.

현대 테라타워 은평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동에 지하 4층~지상 20층, 연면적 7만5000여㎡의 대규모로 조성되는 복합시설이다. 업무시설, 상업시설, 숙박시설이 함께 구성되며, 이중 업무시설과 상업시설을 분양한다.

업무시설은 지상 4층~지상 20층에 총 637실(프리미엄 오피스 447실, 일반 섹션 오피스 190실)로 구성되며, 상업시설은 지하 1층~지상 3층에 총 119실이 구성된다. 

현대 테라타워 은평은 통일로가 맞닿아 있고, 외곽순환도로 통일로IC 진입이 용이해 여의도, 상암DMC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도 용이하며 은평새길이 개통(2028년 계획)되면 도심 접근성이 향상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호실에 발코니를 설치해 실사용 면적을 최대화 하고, 4.2m의 높은 층고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였다. 천장형 냉난방기가 전체 호실에 제공된다. 또한, 입주사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냉장고, 에어드레서, 냉온수 자동정수기 등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된다. 

분양 관계자는 "이 밖에도 단지는 북한산, 이말산 조망(일부 호실 제외)이 가능하고 구파발천, 진관근린공원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또한 이처럼 우수한 입지에 걸맞은 현대엔지니어링의 차별화된 설계와 시공 능력을 통해 가치를 더욱 높일 예정이어서 입주 기업과 근무자들은 더욱 쾌적한 업무환경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