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위드짚이 9월 비상주사무실 무상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9월에 실시하는 비상주사무실 이벤트는 비상주사무실을 5개월 신청 시 1개월을 무료로 제공하며, 8개월 신청하면 4개월을 무상 지원하여 총 12개월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 지점에서 실시하며 수도권에 광화문점, 강남점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방에 광주광역시, 충북 청주점 등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위드짚은 2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 서비스 오픈 후 웹사이트 방문자가 380만명을 넘어섰고, 9월 초 이용고객은 18,355건을 누적 달성했다.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는 벤처기업, 스타트업 등의 소규모 기업들이 사업자주소지를 이용할 수 있는 가상오피스로 외근이나 재택근무가 많은 업체나 사업초기에 단독 공간의 비용이 부담되거나 사무실 상주가 필요하지 않은 비 정기적인 이용자들을 위한 임대 서비스 형태이다.

위드짚 마케팅 담당자는 “금번 실시하는 비상주사무실 이벤트 외에 상주형 공유오피스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저렴한 비용으로 공유오피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비상주사무실 고객들 대상으로 편의성을 재고하고 위해 사무실 및 회의실 인테리어를 개선하였고, 우편물관리, 고객 사물함, 명함제작, 복합기 지원 등의 부가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