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톤페인트 후기이미지 – 노루페인트 블로그
팬톤페인트 후기이미지 – 노루페인트 블로그

노루홀딩스의 주력 계열사 노루페인트(대표 조성국)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셀프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만족스러운 페인팅을 위해 팬톤페인트 사용 후기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후기는 팬톤페인트 컬러의 실제 색감을 파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소와 환경에서 촬영된 사진을 적극 활용했다. 더불어 각 장소에 사용된 컬러에 대한 설명과 함께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공간 연출을 제안했다. 또 시공 전과 후 사진을 함께 공개하며, 팬톤페인트로 달라진 공간의 모습을 선보였다.

블로그에는 최근 자연스러운 그린을 선호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와 맞닿아 있는 뉴트럴 그린 색상을 비롯해 자연스러운 배색을 자랑하는 웜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 후기가 소개됐다.

팬톤페인트는 미국 ‘PANTONE’사와 노루페인트가 국내 유일하게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출시하는 프리미엄 페인트다. 일반 페인트와 색채 차별화가 가장 명확하게 나타나는 제품으로,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예술작품과 벽화 시공 현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노루페인트는 팬톤페인트만의 고채도 장점을 적극 활용해 사진전, 롯데월드 그럴싸진관, 전시회 등과 다양한 아트콜라보 공간연출을 진행하며 제품의 고채도 장점을 대중들에게 알리고 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인테리어 시즌을 앞두고, 셀프인테리어를 준비하고 계신 고객들을 위해 팬톤페인트를 조명하는 사용 후기를 공개했다”며 “공식 블로그에는 팬톤페인트 외에도 여러 환경과 공간에 맞는 제품이 소개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