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 = 이지민 기자] ㈜한성D&C(대표 최용재)가 9월 5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에서 ‘고객만족/분양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각 분야에서 뛰어난 문화 경쟁력으로 문화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환경재단, 서울관광재단, 한국e스포츠진흥협회, 한국청소년미술협회, 전국자연보호중앙회 등 총 53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로 진행되었다.

㈜한성D&C는 설립 연도인 2020년부터 광명 현대테라타워,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분양 완료, 거북섬 메가스퀘어 1000억 달성, 용인 원희캐슬 분양완료 등 여러 성공사례를 만들어온 업체다.

최용재 대표는 "직원 한명 한 명이 모두 노고를 보답받고 성공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 ‘신의, 성실, 정직’을 바탕으로 감동을 주는 기업이 되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