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상주 비상주 소호사무실 서비스 전문기업 공유오피스25에서 무보증 비상주사무실 임대  장기 계약 고객을 위한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 이다.

비상주 소호사무실 운영 전문기업 공유오피스25는 자체 소유 빌딩을 통해 임대계약서를 제공하여 상주사업자는 물론 무보증 비상주사무실 임대 사업자등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상주오피스 서비스를 위한 임대계약서는 건물주 임대계약이라 관공서에서 추가 서류 요구 없이 비상주사업자등록이 즉시 이루어지기 때문에 비상주오피스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더욱 믿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공유오피스25는 용인, 인천, 강남, 송파, 동탄, 과천 등 수도권 핵심 지역에 비상주 또는 상주사무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전문 기업이다.

입주사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멘토링 서비스는 물론, 비즈니스 공유를 통해 원활한 사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공유오피스25 마케팅 담당자는 “ 용인은 물론 서울 강남은 인천 송도, 청라, 동탄 , 과천 등 수도권 핵심 지역 지점에서 비상주사무실 가격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용인비상주사무실 장기 임대 계약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공유오피스25는 인천 송도 청라 인천논현을 시작으로 서울 강남 및 용인, 송파, 과천, 동탄 점을 오픈 또는 오픈 준비 중에 있으며, 소호사무실 및 가상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전문 기업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