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포레스트247
사진제공 = 포레스트247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포레스트247’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일대에 대단지 타운하우스가 분양 중에 있다.

철근콘크리트구조로 전용면적 111.81㎡~156.14㎡이며 세대당 1~2대의 주차공간을 따로 확보했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 간격으로 채광, 환기에 탁월하다. 1층에 방의 유무에 따라 타입이 선택 가능하며 테라스, 다락방 등 여유로운 공간을 설계했다.

세대별로 시스템에어컨, 인덕션, 광파오븐, 한샘주방가구 등 기본옵션을 제공한다. 초고속 정보통신설비를 구축했으며 전 세대 상하수도, 주출입구차단기, 가로등, 무인경비CCTV 등 단지 내 설비를 더했다.

석성산, 골프장 등 자연을 벗삼아 자연환경의 혜택과 풍부한 생활인프라까지 입지를 구축했다.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제2경부고속도로(예정), 제2외곽순환도로(예정) 등 서울과 수도권을 아우르는 광역교통망을 확보했다.

용마초, 고림중, 덕영고 및 명지대, 용인대, 송담대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구축했다. 고림지구까지 3분 거리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공유 가능하다. 용인세브란스병원, 한국민속촌, 용인시청, 처인구청, 이마트 등 위치해 있다.

용인 타운하우스 ‘포레스트247’은 역세권, 학세권, 숲세권, 중심상권까지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환경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