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북한산 송추마을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헤세의 정원’ 및 애견카페 ‘네이처독’이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세의 정원’은 북유럽식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를 접목했다. 핀란드산 과당을 이용해 음료를 제조하는 ‘카페휘바’와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는 ‘그릴휘바’, 애견카페 ‘네이처독’, ‘갤러리H’ 등으로 활용 중이다. 

‘헤세의 정원’ 내 레스토랑인 ‘그릴휘바’는 핀란드 가정식 감자요리와 피자, 파스타, 바비큐 등을 판매하고 있다. ‘그릴휘바’를 방문해 식사 메뉴를 주문한 후 인증샷을 찍어 이벤트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무료 탄산음료나 커피 중 하나를 제공한다. 

반려견을 위한 애견카페 ‘네이처독’은 정원운동장과 데크운동장, 숲속운동장, 파티운동장 등 반려견의 견종과 몸무게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반려견 놀이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무대운동장을 2개로 확장하였다.

‘네이처독’과 ‘헤세의 정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여 방문 당일 찍은 사진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나 오렌지주스 중 하나를 제공한다. 단, ‘네이처독’ 이벤트는 매주 평일과 주말 오전에만 참여할 수 있다. 

헤세의 정원 관계자는 “’헤세의 정원’과 ‘네이처독’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여유로운 휴식과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무료 음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가을을 맞이해 하루가 다르게 화려한 색을 입고 있는 멋진 자연 환경을 즐기고 싶다면, ‘헤세의 정원’을 찾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