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전국의 예비부부를 위한 컬러풀대구웨딩박람회가 10월 15일~16일 2일간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최근 소규모로 진행하는 스몰웨딩, 소규모웨딩 등 부담이 적은 방식의 웨딩이 트렌드로 떠오르는 만큼 컬러풀대구웨딩박람회는 웨딩트렌드를 집중 조명하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러 혜택을 준비했다.

대구다이렉트웨딩이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디아몽, 임자경, 석미송 등 다양한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해 다양하게 부스를 꾸민다. 그리고 해당 업체를 통해 웨딩홀과 스므메, 패키지 등 실질적인 정보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컬러풀대구웨딩박람회는 다이렉트로 원하는 웨딩홀의 실시간 잔여타임 및 최저가 견적 확인이 가능하고, 현장에서 웨딩홀을 계약하는 이들에게 주례 서비스 제공, 모바일 청첩장, 부대비용 할인 등의 지원과 함께 신혼부부 그릇 세트 4p 등 다채로운 혜택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요즘 다양한 소셜 채널을 통해 결혼준비를 위한 정보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어떤상품이 좋은지 전혀 모르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박람회에서 엄선된 웨딩브랜드를 집중으로 초대하여 예비부부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상담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웨딩홀, 웨딩샵들이 준비한 혜택 외에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있어 예비부부들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컬러풀대구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신청을 통해 계약금 지원 및 현금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