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포레스트 247
사진제공 = 포레스트 247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포레스트247’은 경기도 용인시 일대로 현재 24세대를 분양 중에 있다.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111㎡~156㎡로 3가지 타입을 선택 가능하며, 대별 주차공간을 따로 확보했다.

남향위주의 배치, 넓은 동간간격으로 채광, 환기에 우수하며 단지 도로망, 지형단차 등 조망권을 확보했다. 단독형 건물로 독립된 생활공간을 보장하며 아이들이나 반려견 등 층간소음, 측간소음 없이 안락한 공간을 마련했다.

가족구성원에 맞게 다양한 공간을 활용 가능하며 테라스, 다락방 등 차별화된 공간을 설계했다.

전 세대 상하수도를 공급하며 초고속 정보통신설비를 구축해 빠르게 편리한 인터넷 시스템을 사용 가능하다.

단지 내 주출입구 차단기, 가로등, 무인경비CCTV 등 입주민의 보안 및 안전을 도모했다.

경전철 고진역을 차량으로 7분 거리에 위치하며 기흥역~에버랜드역까지 운행 중이다. 기흥역에서 분당선, GTX A노선 용인역(예정)으로 환승 가능하다.

영동고속도로 용인IC가 인접해 있어 진출입이 용이하며 경부고속도로, 42번 국도 및 45번 국도 등 빠르게 이용 가능하다.

용인세브란스병원, 용인중앙시장, 이마트, 중앙시장, 에버랜드, 경기도박물관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용마초, 고림중, 덕영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하며 고림지구까지 3분 거리로 대단지 아파트의 인프라를 공유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