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클래식 이오니아 모션베드) 제공: 웨일슬립
(사진: 클래식 이오니아 모션베드) 제공: 웨일슬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메모리폼 매트리스 전문 웨일슬립(whalesleep)이 10월10일부터 31일까지 순수 국내 제작 메모리폼 매트리스 최대할인 50%와 클래식 모션베드 세트(이오니아, 알보란)를  최대 40% 할인한다고 밝혔다. 

웨일슬립은 폼 매트리스&모션베드 전문 브랜드로 2022년 9월 원목 모션베드(더 클래식)와 시니어를 위한 사이드 안전 가드를 적용한 모션베드(컴포트 모션베드)를 선 보이고 있다.

웨일슬립의 메모리폼 매트리스 중 ‘WS-1(미디움하드)와 WS-2(미디움소프트) 매트리스’가 주목 받고 있다. 웨일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4단 레이어로 구성된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순수 국내 생산 제품으로,  WS-1(미디움하드)는 2번째 레이어에 고밀도 하드폼을 탑제하여, 허리 지지력을 강화시켰으며, WS-2(미디움소프트)는 소프트 메모리폼의 양이 전체 폼구성의 35%를 차지 할 만큼  포근하게 안기는 타입이다.

웨일슬립 매트리스는 최적의 수면환경을 위해 인체공학적인 레이어 구조를 적용했다. 하단 레이어는 척추가 완벽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7개의 영역으로 구성된 멀티존 시스템을 적용해 인체가 균형을 이루어 더욱 편안한 숙면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관계자는 “숙면에 매트리스가 가장 중요한 만큼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숙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