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링 전문 기업 거대마루는 자체 친환경 마루접착제 ‘황토플러스’를 출시해 마루 속까지 건강한 시공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마루접착제는 눈에 보이지는 않더라도 마루만큼이나 우리와 오랜 시간 함께하기 때문에 그 품질과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루접착제를 선택하는 것 역시 하나의 시공 과정이 되는 셈이다.

‘황토플러스’는 거대마루가 제조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까다로운 선별 과정과 품질 관리, 성분 확인 등의 과정을 거쳐 출시한 자체 마루접착제 제품이다. 천연 황토가 첨가되어있으며, 거대마루가 안전성과 시공 품질을 보장하고자 고안해낸 결과물인 만큼 강한 접착력과 안전성이 특징이다. 또한 톨루엔·자일렌·벤젠 등 인체에 해로운 유기용제를 사용하지 않아 오염물질을 방출하지 않는 제품으로 더욱 믿어볼 수 있다.

황토플러스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보다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마음 놓고 시공할 수 있는 안전성과 품질이다. 거대마루가 오랜 시간과 노력을 들여 출시한 제품인 만큼 보다 까다롭게 엄선한 퀄리티를 만나볼 수 있다. 거대마루는 이번 출시를 기점으로 원목마루, 강마루, 천연마루 등 접착식 시공이 필요한 현장에 거대마루 황토플러스를 적용할 예정이다. 자재부터 시공, 사후관리는 물론 시공 과정 속 마루접착제까지 고객안심과 만족을 위해 거대마루가 직접 나서고자 한다는 것이 이들의 설명이다.

거대마루 김종완 대표는 “오랜 시간 마루 판매·시공사업을 이어오며 제품 품질을 완성하는 시공력과 믿을 수 있는 안전성을 갖춰드리기 위한 길을 늘 고민해왔다. 이번 거대마루 전용 친환경 마루접착제 ‘황토플러스’ 출시를 통해 그 길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진 듯하다”며 “유해물질 차단과 높은 밀착력을 통해 시공 품질까지 높일 수 있는 마루접착제 황토플러스로 마루 속 건강까지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거대마루는 자체 원목마루 브랜드 ‘트리니티’ 시리즈를 런칭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물류센터 운용, 전속시공팀의 책임시공으로 자재 선정부터 프리미엄 시공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는 명실상부 플로링 전문 기업이다. 부산본점과 대구직영점에 원목마루 전시장을 통해 다채로운 원목 플로링을 만나볼 수 있는 것 역시 강점. 거대마루의 트리니티 원목마루 제품 또는 거대마루 시공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거대마루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