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는 단지가 군산에서 오는 11월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이 단지는 바로 유탑건설의 ‘은파호수공원 유탑유블레스’다.

전라북도 군산시 인근에 위치한 ‘은파호수공원 유탑유블레스’는 4개 동 지하 3층~지상 23개층, 378세대 규모로 건립될 예정으로, 선호도 높은 84㎡ 중형 단일평형 공급이라는 파격적인 구성을 제안한다.

반면, △84㎡A 180세대 △84㎡B 123세대 △84㎡C 75세대 등 다양한 타입을 차용해 사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전 타입에는 4bay 설계가 적용돼 효율적인 공간 활용도와 우수한 채광, 통풍을 자랑한다. 일부 타입 최상층에는 다락방 설계가 적용돼 공간을 더욱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단지 내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계획돼 있다. 유탑건설만의 특화 설계를 바탕으로 독서실, 북카페, 동호회실, 회의실, 시니어센터, 어린이집, 피트니스존, 필라테스존,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전국 33만호의 주택 건설 경험을 보유한 유탑건설의 노하우가 반영된 만큼, 입지적인 장점이 극대화됐다는 평을 받고 있다. 단지가 군산 대표 명소로 꼽히는 은파호수공원변 근처에 계획돼 최근 부동산 시장의 떠오르는 프리미엄인 ‘호수라이프’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다. 호수 프리미엄은 앞서 다양한 사례를 통해 입증됐으며, 아파트 가격 상승 및 거주민들의 주거 수준 향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유탑건설 관계자는 “군산에서 선보이는 첫 사업지인만큼, 성실한 시공을 통해 군산 시민들에게 품격 높은 공동주택으로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유탑건설은 자체 주거 브랜드인 ‘유탑유블레스’를 앞세워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며,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소비자 신뢰도와 선호도를 조사하고 평가해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들에게 수상하고 있다. 수상 기업 선정은 곧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유탑건설은 그간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특화 시스템과 인테리어, 설계 등을 선보여 좋은 평가를 받았다.

유탑건설은 공동주택 33만호 및 주상복합 등의 주택 건설, 공공 건축물, 호텔 등을 세운 바 있다.

유탑은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광주/전남도 신청사, 광주월드컵경기장, 광주 유탑메트로시티, 광양 센텀 유블레스, 구리 트윈팰리스, 여수 유탑유블레스, 금남로 유탑유블레스 원시티, 양산 유탑유블레스 하늘리에, 송파 유탑 테크밸리, 남악 유탑유블레스900 등의 건설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최근에는 전라북도 지역 내에 전북 초고층 주거 시설인 익산 유블레스47 모현, 전주 유탑유블레스 리버뷰와 남원 유탑유블레스 킹덤, 익산 유탑유블레스 센트럴캐슬 등을 성공적으로 시행 및 시공하며 지역민들 사이에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소비자브랜드대상으로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를 얻은 만큼 이번 시공에 나서는 ‘은파호수공원 유탑유블레스’도 군산시민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모델하우스는 전라북도 군산시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