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힐커
사진 제공 = 힐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독일수입매트리스 힐커에서 가을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전국 힐커 대리점에 방문하면 기존 라인업 제품들에 대한 할인혜택은 물론 체험혜택도 누릴 수 있다.

힐커는 130년 전통의 독일 매트리스 브랜드로, 친환경 소재를 활용 및 NASA의 메모리폼 기술과 독립형 스프링 등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되어 내구성, 기술력, 디자인 등 여러 요소에 대한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힐커는 한국시장 진출 후 한국인의 체형, 사계절의 날씨, 환경에 관련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했으며, 한국인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한 후 선보였다.

매트리스에는 핑커터치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코일 스프링이 1만여개나 내장이 되어 체중을 골고루 분산할 수 있고, 몸의 굴곡을 맞춰주므로 더욱 편안한 수면 환경을 갖췄다. 두 사람이 눕더라도 옆 사람의 무게를 흡수한다.

그리고 피부에 직접 닿는 부분은 친환경 텐셀원단이 사용되어 유해성분, 방사능 등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 사용된 모든 재료의 독성을 테스트한 것은 물론, 인체에 해로운 재료를 엄격하게 배제했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가 직접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가격에 대한 부담감을 낮출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시장 내에서 영향력을 확보하고자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힐커에서는 전국 대리점에서 할인, 체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트리스 구매 시 100% 보증, A/S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