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더슬립
사진제공= 더슬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침대 전문점 더슬립은 일산점과 동탄점에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30일까지 대규모 할인과 마케팅 프로모션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든 침대 프레임과 고가의 미국 수입 매트리스를 낮은 금액으로 구매할수 있도록 큰 할인율을 적용했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에 한하여 기능성 경추 베개,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에어 토퍼 등등 20만원 상당의 고가의 베딩 제품도 추가로 증정된다.

더슬립 관계자는 "예산을 절약하기 위해서 발품을 파는 신혼 부부들과 패밀리침대 제작을 위하여 쇼룸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신경써서 준비 했다.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하여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또한, "전시상품이나 스크래치로 인해 정가에 판매 할 수 없는 퀄리티 있는 프레임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라며 "대부분의 제품은 온라인 최저가 보다도 30% 이상 저렴하고 정상가보다는 50%이상 할인된 금액에 만나 볼 수 있어 실속을 챙기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전문 직원이 상주해 일대일 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체험 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하다. 씰리 매트리스,템퍼,스턴스앤포스터 등 매장 내에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구입할수 있고 구매자의 요청사항 및 특성에 맞춰 메모리폼 침대 매트리스, 하드 매트리스, 이스턴킹 침대 프레임, 모션 침대 등 주문제작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하여 더슬립 오프라인 쇼룸에서는 스테디셀러인 패밀리 침대, 호텔 침대 프레임등을 높은 할인율에 선보일 뿐만 아니라 침대 매트리스와 신혼침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