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구, 조명, 인테리어 소품 등 리빙에 관련된 전반적인 제품들을 소개하는 브랜드가 모여있는 경남 최대 규모 홈퍼니싱 타운인 김해가구단지 스타프리미어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스타프리미어에 입점되어 있는 여러 브랜드에서 다양한 할인전을 진행한다.

현대 리바트, 에몬스, 이노메싸, 카르텔, 템퍼 등 다양한 가구 브랜드를 최대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는 평소 만나기 힘들었던 수입 가구 브랜드 역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김해 가구단지 스타 프리미엄은 8000평 규모의 매장으로 여러 브랜드의 쇼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경남 최대 규모인 만큼 가구의 수와 취급하는 브랜드의 종류가 다양하다.

또한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150대 동시 주차가 가능한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다.

스타프리미어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큰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한 만큼 스타프리미어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할인 혜택을 준비해두었으니 홈 스타일링과 가구 구매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방문을 해보기를 권하고 있다" 라며 "일부 브랜드는 매장 내에 전시된 주요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가에 선보인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