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코지애드
사진제공- 코지애드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커스터마이징 전문 국내 프리미엄 소파브랜드 코지애드에서 연말 감사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베스트 어워즈라는 타이틀로 2022년 가장 인기있었던 베스트셀러 '코지애드 브릭소파'를 45%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수 있으며, 해피홀리데이 50% 할인과 연말결산 전시제품을 최대 70% 할인까지 진행하는 등 역대 최대 할인혜택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코지애드는 친환경 패브릭소파부문 2관왕 수상경력 답게 오코텍스 1등급 인증을 받은 원단과 친환경 인증된 안전한 자재만을 사용해 시중에 수입산 패브릭소파 제품과는 비교할수 없는 퀄리티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디자인하고 제작하여 중간유통과정없이 판매를 하기 때문에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이지클린 & 발수, 방수 기능과 스크레치에 강한 원단으로 관리가 쉽고 오래도록 새것과 같은 컨디션으로 사용할수 있다.

이 중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된 코지애드 시그니처 브릭 모듈형 소파는 1인가구부터 대가족까지 사용 가능한 개별 모듈분리와 모듈 추가를 통해 무궁무진 자유롭게 확장이 가능한점에 더욱 더 인기를 끌고 있으며, 신소재 갤럭시 패브릭원단은 감각적이고 부드러운 촉감과 색감의 다양한 14가지 컬러를 선택할수 있다.

코지애드 관계자는 "2022년 한해동안 코지애드를 사랑해주시고 관심가져주신 마음을 담아 이번 연말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지애드 베스트 셀러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부담없이 만나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