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속 천연 목재로 완성된 원목마루. 안온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자랑하지만 생활 속 찍힘 자국에 대한 걱정으로 선택을 망설이는 이들 역시 적지 않다. 플로링 전문 기업 거대마루는 10년 무상 보증의 ‘트리니티 에프터 케어 서비스’를 시작해 화제가 됐다.

‘트리니티 에프터 케어 서비스’는 생활 속 원목마루 찍힘에 대한 메꿈 처리부터 관리법과 셀프케어 안내까지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거대마루 자체 수입원목마루 브랜드인 트리니티 제품에 대한 사후관리 서비스로, 원목마루 전문가로 이뤄진 케어 서비스 전담팀이 맡아 복원을 진행한다.

거대마루의 트리니티 에프터 케어 서비스는 넉넉한 보증기간과 간편한 신청 절차, 높은 서비스 퀄리티 등이 손꼽히고 있다. 먼저, 10년이라는 유례없는 무상 보증 기간으로 사용자가 안심하고 원목마루를 선택해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급 바닥재로 손꼽히는 만큼 시공 후 1~2년이 아닌, 원목마루와 함께 하는 시간 전부를 보증하겠다는 취지다.

온라인을 통한 간편한 신청 절차도 장점이다. 트리니티 에프터 케어 서비스는 거대마루 홈페이지 상단 메뉴바 ‘CARE SERVICE-케어서비스 신청’란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안내에 따라 고객 정보와 케어희망 사진 등록 시 신청이 접수되며, 서비스 전담팀이 순차적으로 연락해 방문 일정이 확정된다. 거대마루 관리팀의 철저한 고객 관리로 신속한 현장 정보 확인이 가능해 분실의 우려가 있는 고객카드 없이도 간편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 역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트리니티 에프터 케어 서비스 신청이 정상 접수되면 거대마루 케어 서비스 전담팀이 방문해 전용 메꿈제로 복원을 진행하고, 필요한 원목마루 관리법과 간편한 셀프케어 안내 후 서비스가 완료된다. 찍힘 자국에 대한 복원과 원목마루 수명을 높이는 관리법 안내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는 셈이다. 또한 이 모든 서비스를 10년간 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는 것에서 차별점이 돋보인다.

거대마루 김종완 대표는 “생활 속 원목마루 찍힘에 대한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넉넉한 무상 보증 기간과 간편한 신청 절차를 담은 트리니티 에프터 케어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따스한 온기에 고급스러운 심미성을 더한 원목마루와 걱정 없이 오래오래 함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리니티 에프터 케어 서비스는 원목마루 관리법과 생활 속 찍힘에 대한 걱정을 해소시켜 선택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고객 만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단, 해당 서비스는 공식적인 절차를 거쳐 시공한 거대마루 트리니티 원목마루에만 적용되며 서비스 신청인과 시공 당시 고객정보가 불일치할 경우 서비스가 불가하다. 또한 사용상 고객과실 또는 누수로 인한 습·물기 침투와 변형·변색·오염·뒤틀림 보수의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비용 발생 시 고객이 진행 여부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거대마루는 부산본점과 대구직영점 원목마루 전시장을 운영 중인 플로링 전문 판매·시공 기업으로 원목마루 브랜드 ‘트리니티’ 시리즈를 런칭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자체 물류센터 운용, 원목마루 전속 시공팀의 책임시공 등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거대마루의 강점이다. 트리니티 원목마루 제품 또는 시공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거대마루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번호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