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를 겪으며 소비자들의 집꾸미기와 주거공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의 가구에 대한 시각과 수준이 높아지면서 까다로워진 소비자 수요에 대응하여 피카소가구는 다양한 신제품의 인테리어 및 디자인 가구를 출시하였다.

23년 메인 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블랙, 화이트, 베이지, 브라운, 딥그린 등의 따뜻함과 차가움의 중성적인 컬러를 선택하였으며, 1인 가구와 업소용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가구를 맞춤 제작하였다.

대표상품으로는 ▲메이플회전의자 ▲콜린소파 ▲보니타소파 ▲클레어체어 ▲센추리테이블 ▲라비소파테이블 등 다양하다

뿐만 아니라 최근 어려워진 경제환경을 반영하여 소규모 구매에도 할인혜택을 위한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피카소가구는 호텔, 카페 및 식당 등 업소용 특화가구 뿐만 아니라 개인 소비자들의 개성 있는 가구 수요에 부응하여 각종 인테리어 가구를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과 다양한 가구는 피카소가구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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