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우룸더힐
사진제공=아우룸더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장안면 일원에 계획된 ‘아우룸더힐’이 1단지 17세대 및 2단지 22세대로 시작해 단지별 최대 200여세대 규모로 계획돼 있으며 1단지는 현재 마감이 임박해 있다. 2단지 공급도 시작될 예정이다. 

화성타운하우스 ‘아우룸더힐’은 각 필지당 대지 전용 면적은 211~369㎡로, 계획관리지역에 속해 40%대 건폐율을 확보했다. 또㈜무령주택개발이 시행한다.

주거공간은 A, B, C 세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가족구성원이나 취향에 따라 주거공간 일부도 변경할 수 있다. 서비스 면적인 다락방은 취향이나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오폐수 직관으로 단지 내 오염을 최소화하고 도시가스를 인입해 관리비 부담을 줄였다.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채광과 조망을 확보했다.

단지에서 반경 3km내 10여개의 유치원, 어린이집과 9개의 초, 중, 고가 위치해 있다. 현재 화성시가 안심 등하교를 목표로 통학버스 운영을 지원하고 있어 단지 내 셔틀도 운행되고 있다. 

5분 이내 거리에는 전통시장과 병원, 은행, 농협하나로마트 등 각종 생활 편의시설이 밀집돼 있다. 율암온천, 궁평항 등 관광지도 15분 이내 거리다. 

서해안고속도로와 평택시흥 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한 조암IC도 근거리이다. 

한편, 화성 타운하우스 ‘아우룸더힐’ 1단지는 곧 마감되며, 2단지 분양예정으로 샘플하우스는 현장에서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