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신주택건설(대표 서점대)이 12월 23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에서 ‘주택건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고객을 감동시키고 경영 혁신을 보인 인물‧기업‧기관‧브랜드를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용인특례시 이상일 시장, 고려대학고 안암병원 LIFE+ 건강증진센터,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GS25, ㈜케이씨모듈러, (유)눈부신자연애, ㈜초이한옥그룹, 코아건축사사무소, 법무법인 에스, ㈜슬리밍고, ㈜성우티엠, 선미한과 등 총 40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양태갑‧소프라노 헬렌 킴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우신주택건설 서점대 대표는 25여년 건설업계에 종사하면서 ‘모든 일에 책임을 다하는 기업’을 만들고자 하는 슬로건으로 고객이 만족하고 사회에 공헌하는 책임 있는 기업을 만들고자 하고 있다.

서 대표는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와 인맥으로 토공, 철근 콘크리트, 건축을 전문으로 하여 시행, 시공을 같이 하는 종합건설업체로 회사를 성장시켜, 고객이 만족하는 주거시설, 산업시설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