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사단법인 대한문신사중앙회(이사장 임보란)가 1월 13일 개최된 ‘2023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법제화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우수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온 인물‧기업‧기관‧브랜드를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EBS, ㈜프라미스에듀, 성희유아사립학교, ㈜생각하는교육, ㈜에스테이트, 페이스튼국제학교, 연세대 한국어학당, 고려대미디어대학원, 학교법인 광탄학원,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 더상승영어, 오대교 수능연구소, ㈜위크리프, 오경화코칭심리센터 등 총 39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이안‧테너 양승호‧뮤지컬 배우 김유나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사단법인 대한문신사중앙회는 문신사의 권리와 의무를 위해 문신사 법제화를 추진하는 한편 문신 시술을 받는 사람들이 안전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각종 교육도 진행하고 있는 곳이다.

문신사 법제화를 위해 보건‧위생교육과 멸균 싯ㄹ을 위한 매뉴얼을 보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온 임보란 이사장은 “곧 문신사 법제화를 쟁취해 낼 것이며 우리의 소망도 이루게 될 것입니다.”라고 희망찬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