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스턴우드
사진제공=에스턴우드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에스턴우드는 6인용 우드슬랩을 반값에 달하는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 외 품목에 대해서도 중간마진 없는 공장형 매장 특유의 저렴한 가격을 적용했다. 현재 에스턴우드는 총 총 5개의 공장을 운영하며 전국으로 양질의 상품을 공급하는 대형 생산 인프라를 갖춰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재 에스턴우드에서는 1,500평 규모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전시장은 총 3개 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드슬랩 전용관 2개 관과 쇼파 식탁 침대 등을 함께 전시하고 판매하는 종합관 1개 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스턴우드에서는 유럽, 북아메리카, 인도네시아 등에서 원목을 직수입하고, 국내 공장에서 가공 생산을 직접 진행하고 있다. 오크 퍼플하트 마호가니 등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핵심 목재를 충분히 확보한 데다 목재 종류도 늘려가고 있는데, 자체 제작한 핸드메이드 가구도 다양하게 제시하면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형 테이블만 5천여 종을 납품한 경력이 있어 사용 목적이나 사용자의 취향, 특성에 맞는 제품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으며, 직접 보고 체험한 후 결정하도록 도와주고 있다.

자체 배송 시스템도 도입해 가구가 오염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했으며, 우드슬랩을 위한 배송 시설과 전문 기사가 투입되어 배송 및 설치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게 했다. A/S도 꼼꼼히 진행하고 있어 구매 후 충분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