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실내 스포츠 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생활용품에 사용되는 TPE 소재로 된 9단계 길이 조절 마사지볼을 선보였다. 

TPE는 고무보다 단단하고 플라스틱보다 부드러워 복원력과 충격 흡수가 뛰어난 재질로, 수분 흡수가 적어 세균 번식 위험이 낮은 소재이다. 오염 시 물 세척이 가능하여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며 이음새가 갈라지거나 쉽게 찢어지지 않고 복원력이 우수하여 유아 젖병, 칫솔모 등 무독성 생활용품에 사용된다. 

멜킨스포츠 땅콩볼인 ‘TPE 길이 조절 마사지볼’은 7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142g 무게로 보관 및 휴대성이 용이하다. 

멜킨스포츠 땅콩마사지볼인 ‘TPE 길이 조절 마사지볼’은 타겟 부위에 따라 1-3단계 집중 모드, 4-6단계 회복 모드, 7-9단계 순환 모드로 총 9단계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마사지볼 한쪽을 잡고 반대편을 힘주어 당기면 분리가 되어 싱글, 듀얼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 가능하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땅콩볼 ‘TPE 길이 조절 마사지볼’은 7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142g 무게로 보관 및 휴대성이 용이하다”라고 말하며 “땅콩볼 ‘TPE 길이 조절 마사지볼’ 구매 시 마사지볼 휴대 전용 파우치를 무료증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