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주)감성주택(대표 박지성)이 2월 10일 개최된 ‘2023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에서 ‘단독주택 건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강동구 이수희 구청장, 금천구 유성훈 구청장, 서울시의회 남창진 부의장,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GS샵, 사랑농장(주), 법무법인 바른 백광현 변호사, 주식회사 일화/진스트 15, ㈜이노그리드, Tsi(티에스인더스트리스), KISSKIN, 범천(주), 셀메드 등 총 4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곽상훈‧소프라노 헬렌 킴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바리톤 곽상훈은 오는 2월 16일,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바리톤 곽상훈 독창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감성주택 박지성 대표는 “많은 집을 짓기보다 단, 한 채를 짓더라도 고객에게 구조적, 기능적, 미적인 만족까지 선사하는 ‘100년 주택’을 시공하는 것에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건축물의 기초와 같은 건축주와의 신뢰와 건축물의 품질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