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창호 시공 서비스 창맵에서 실시간 셀프 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창맵의 실시간 셀프 견적 서비스는 창호 시공 업체 방문이나 전화 통화를 하지 않아도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확인하며 원하는 브랜드 및 치수 등을 입력하면 즉시 창호 교체 견적 비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창맵은 국내에서 손꼽히는 1군 브랜드 제품을 중점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산업 표준 KS 복층 유리까지 직접 생산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1군 브랜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창호 시공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본사 직영 책임 시공으로 원데이 시공도 제공하고 있다. 추후 문제 발생 시 A/S도 가능하며 창호 및 복층 유리 직접 생산으로 인해 유통 과정이 줄어 마진을 최소화했다고 밝혔다.

창맵의 제품은 신축은 물론 주택, 아파트, 빌라, 상가 등등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업계 신뢰도를 바탕으로 30여 년 가까이 운영하고 있다.

창맵 관계자는 "제품 브랜드 가치를 충족하는 질 좋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합리적이고 가성비도 뛰어나다. 철저한 시공과 A/S 정책으로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라며 "창호에 관련된 전반적인 제품을 생산하는지? 산업 표준 KS 복층 유리는 직접 생산하고 있는지? 시공은 가능한지? A/S는 철저하게 지켜지는지? 등을 알아보고 선택해야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