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더슬립
사진제공= 더슬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패밀리침대 맞춤제작 전문 더슬립 일산, 동탄 쇼룸에서 새학기를 맞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를 통해 저상형 패밀리침대 프레임과 학생 침대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도록 최대 40%할인 혜택의 이벤트가로 적용된다.

더슬립 관계자는 "새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일인용침대를 구매하고자 하셨던 분들을 위하여 슈퍼싱글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구매시 추가 할인 20% 적용을 받아볼수 있는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스테디셀러인 저상형 패밀리침대까지 사이즈 여부 상관 없이 최대 40%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이밖에도 숙면을 돕는 베딩 사은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기대해도 좋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더슬립
사진제공= 더슬립

더슬립 일산과 동탄 쇼룸은 많은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가 입점되어, 한곳에서 다양하게 체험할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알려져있어 전국 각지에서 방문하는 매장이다. 이와 더불어 프레임 또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및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이번 새학기 맞이 행사 기간동안에는 더슬립의 대표 상품인 패밀리침대부터 각양각색의 1인용침대, 템퍼,씰리,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까지 프레임과 세트로 만나볼수 있다. 해당 일정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더슬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