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베라코리아
사진제공- 베라코리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식회사 베라코리아’는 고센소프트베라 아이스크림기와 DHPO 커피웨어용품을 3월 2일부터 5일까지 세텍에서 개최되는 ‘2023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GOSHEHN SOFTVERA 아이스크림기는 저소음, 터치스크린, 세련된 절묘한 외관 디자인과 캔디 컬러에 고급스러움이 돋보이게끔 제작이 되어진 아이스크림기기이다. 

프리쿨링(냉장기능) 등 위생적이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능들을 접목시킴으로 보다 편리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는게 장점인 제품으로 카페, 커피전문점, 레스토랑, 편의점 등 다양한 곳에 사용이 가능하며 1구와 3구 두 종류 모델로 그 외 다양한 사용조건을 충족 시킬 수 있는 기종들을 제공한다.

1구 기준 시간당 70g 기준150~200개의 아이스크림 제조가 가능하다.

또한 베라커피아울렛은 디에이치피오 커피웨어용품도 같이 전시하여 다양한 커피관련 제품을 참관객에게 제공한다. DHPO는 장인들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돼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완성도가 높은 게 장점이다.

핸드드립 및 원두커피 추출에 필요한 커피관련 용품으로 가정, 사무실, 아웃도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게끔 제작되어 져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고급 세라믹 소재와 스테인레스, 호두나무등을 기본 베이스로 사용하여 특별함이 더해져 한층 더 고급스러운 커피용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서울 카페&베이커리에서 고센소프트베라 아이스크림기와 DHPO 커피웨어용품의 할인 판매 행사가 이루어지며 해당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현장에서 생생히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