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브랜드 '페이퍼백'이 3월 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페이퍼백은 건강하고 긍정적인 삶을 지향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까다롭게 고른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건강관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페이퍼백은 이번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더욱 확대하고 보다 폭넓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페이퍼백의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지하1층 건강식품코너에 위치해 있으며, 페이퍼백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입점 기념 제품증정 및 시음행사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페이퍼백의 시그니처 제품인 ‘마이너스 쉐이크’ 4종을 백화점 전용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마이너스 쉐이크 4종은 병아리콩, 까만콩, 초코프로틴, 쿠앤크 등 여러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자신들의 기호에 맞춰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마이너스 쉐이크는 인증 받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식사대용으로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마이너스 쉐이크 외에도 국내산 자연유래원료를 사용하여 브이라인 케어를 도와주는 ‘마이너스 티 프리미엄’, 진짜 매실을 담은 ‘약손매실효소 프리미엄’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페이퍼백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본점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고객들에게 자사의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페이퍼백들의 다양한 제품들을 순차 입점시킬 예정이며, 시즌 별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