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sb미디어
사진제공 = sb미디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IT 기기 전문 기업 엠지텍(대표: 권오탁)이 2023년형 프리미엄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우드 클래식’ 봄철 맞이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우드클래식’의 4차완퐌을 기념해 특별가에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포토 후기와 더불어 블로그, SNS에 후기를 작성하면 ‘엠지텍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베스트 후기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무선 사운드바 ‘Q9900PRO’를 증정할 계획이다. 포토후기 이벤트의 신청은 후기 작성 후 엠지텍 홈페이지 내 게시판에서 이벤트를 별도 접수해야 한다.

엠지텍 무선 스피커 ‘우드 클래식’은 원목 마감 처리되어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대형 LED 시계와 제품 전면부에 블랙컬러를 적용해 심플한 인테리어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우드 클래식’은 좌우로 분리된 듀얼 유닛으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제품 하단에는 저음 강화를 위한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배치돼 있어 일반 스피커보다 깊고 풍성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또한 전력소모와 데이터 손실이 최소화된 블루투스 5.0을 지원해 스마트폰이나 노트북과의 편리한 연결을 지원하고 AUX 외부 입력과 함께 USB 연결을 제공해 다양한 멀티미디어와 호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