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덴클
사진제공- 덴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덴클은 하이엔드 칫솔라인인 큐어라인 칫솔 3종이 일반칫솔 부문에서 1위를 하며 성공적으로 종료됐다고 8일 밝혔다.

덴클은 치과의사와 함께 구강용품을 전문적으로 연구/개발하는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로, 덴클의 독자적인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치아 공학적 관점에서 칫솔을 개발하는 브랜드이다.

‘덴클 하이엔드 칫솔’은 치과 치료를 받고 있거나 받은 치아를 위한 전문 케어 칫솔이다. 해당 칫솔은 임플란트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주는 ‘임플란트케어’, 씌운 치아와 그 주변 치아를 집중관리해 주는 ‘크라운케어’, 약한 잇몸에는 자극 없이 프라그만 관리해 주는 ‘잇몸케어’ 칫솔로 구성되어 있다.

덴클 칫솔만의 특허 기술인 칫솔모를 최적의 간격으로 분리 식모한 삼단분리모, 치과도구에서 착안한 32도 넥각도와 2중으로 특수가공된 스파이럴모가 식모되어 있다.

덴클 관계자는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구강고민을 가지고 있고, 프리미엄 칫솔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것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덴클은 앞으로도 치아와 잇몸에 최적의 칫솔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는 브랜드가 될 것”라고 말했다.

한편, 덴클은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 결과 5,000% 이상의 참여율을 기록하며 목표 펀딩액을 초과 달성하고 일반 칫솔부문에서 역대 1위를 달성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