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온라인쇼핑몰 전문 개발사 카이먼이 최적화 개발에 필수 요소인 쇼핑몰 분석 및 벤치마킹 서비스, 능동적 유지보수 표준 프로세스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카이먼은 다양한 업종의 대형 쇼핑몰을 완성한 오랜 경험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솔루션, 능동적인 유지보수 프로세스를 가동하여 고객사의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고 운영 효율성 및 쇼핑몰의 안정화를 높인다.

특히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현재 운영되고 있는 쇼핑몰을 분석하고 업종별 선두기업의 벤치마킹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시하고 있다.

또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위한 기획, 디자인 컨셉, 통합관리 운영 방안, 노출기능, UX/UI, 타사의 우수한 기능, 주문 편의성, 회원관리 방안, 프로모션 등을 제공한다.

카이먼은 쇼핑몰 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돌발장애 해결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문제발생 시 양사의 공동대응과 함께 신속한 원인분석 및 해결을 위한 능동적인 표준 유지보수 프로세스를 가동하여 고객사의 장애율을 낮추고 있다.

더불어 쇼핑몰 개발 시 시스템의 품질향상과 생산성 증대, 개발일정 준수 및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개발 통제활동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품질보증 담당자를 배정하여 개발일정을 초과하거나 시간적인 문제로 품질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사전에 차단하는 등 안정적인 고객사 중심의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카이먼은 기업 쇼핑몰 전문 개발사로 쇼핑몰 전반의 개발 및 디자인 전문성과 품질보증, 소통능력, 성공 노하우 등을 위한 전문 인력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솔루션 제공 및 위험에 대한 선제대응, 고객사 지원 프로세스 등을 바탕으로 푸드, 제약, 화장품, 패션, 펫쇼핑몰 등 다양한 업종의 대형 프로젝트 100여개 이상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