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분당가구타운
사진 제공 = 분당가구타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분당가구타운에서 현재 기획쇼파, 소파, 세라믹 식탁 특별전이 한정특가로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분당가구타운은 입주가구부터 명품가구, 맞춤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종합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오랜 경력의 가구 전문가와 1:1 맞춤 상담 서비스가 제공되어 충분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특별전에서는 한정 판매되는 세라믹 식탁도 만나볼 수 있다. 잘 꾸며진 쇼룸을 통해 가구의 인테리어 팁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주문 제작을 비롯해 해외공장과의 협업을 통해 고품격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매트리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한샘 컴퍼트아이부터 이태리 알트레노띠, 씰리, 스완 베딩 등 다양한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대형 쇼룸에서는 재질, 색상, 패턴, 무늬, 지지력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취향에 맞는 가구를 선택할 수 있다.

분당가구타운 관계자는 "가족들의 연령대를 충분히 고려하면서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가구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맞춤 상담 서비스를 통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가구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며, "기획쇼파, 소파, 세라믹 식탁 특별전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분당가구타운에서는 무료 주차권도 제공 중에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