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한국표준금거래소
사진제공- 한국표준금거래소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순금전문점 한국표준금거래소에서 13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순금피어싱(귀걸이), 골드바 신제품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방송은 골드바 0.1g, 컷팅 하트 골드바 3종, 순금피어싱(귀걸이) 14종 총 18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진행기간 동안 최대 42% 할인 판매한다. 또한 할인혜택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 등 혜택 도 같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신제품 ‘골드바’ 와 ‘순금피어싱(금귀걸이)’ 각 제품은 수공예 다이아몬드컷팅 & 샌딩 공법의 조화가 어우러져 만들어진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골드바 0.1g’는 국내 최초로 골드바 중 최저 중량으로 제작 되었으며, ‘컷팅 하트 골드바’ 는 다이아몬드 컷팅 및 샌딩 공법으로 화려한 디자인에 빛 반사가 매력적인 신규 런칭 골드바다.

순금피어싱(귀걸이) 14종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준비함은 물론 중량 대비 2배 큰 사이즈로 제작 되고 순도 99.9%의 고퀄리티로 제작하여 매력적이면서도 고급스러워보여 일상에서도 특별하게 착용하기 좋은 순금피어싱이다.

업계 관계자는 “골드바 & 순금 피어싱 귀걸이 런칭 이벤트에 맞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진행하고 있으며 그 동안 사랑해주는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을 결정하였다.” 며 “이번 라이브쇼핑을 통해 순금피어싱(귀걸이), 골드바는 물론 사은품 혜택을 준비하였다.” 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