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평택 AK 플라자에서 봄맞이 리빙 행사로 메모리폼 매트리스 브랜드 마스슬립의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마스슬립으로 5세대 메모리폼 매트리스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기업이다.

마스슬립은 2019년 국제 마카오 기술 박람회에서 메모리폼 기술력 부분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CertiPuR 및 OEKO-TEX에서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현재는 SLEEP IS ENERGY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국가대표 운동선수들 및 사용자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꾸준히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AK플라자 내부에서 리빙 가구 품목이 진열된 6층 전시장에 꾸며질 예정이며 5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열릴 예정이다.

관계자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마스슬립 매트리스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전 품목 최대 4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30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30명 침구 세트가 증정되는 등 다양한 사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본격 결혼 & 입주 시즌을 맞아 AK플라자에서도 리빙관 팝업스토어 구매 고객 대상으로 대대적인 구매지원 서비스를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AK플라자에서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마스슬립에서 AK 전용카드를 사용하여 결제할 경우 10% 상당의 AK 전용 상품권으로 증정될 예정이며, 다가오는 4월 7일부터 30일에는 AK 우리카드 발급하여 결제 시 15% 금액을 AK 전용 상품권으로 증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를 위해 기획된 행사로 웨딩 멤버스 가입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