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제공=안달루시아)
제주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제공=안달루시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제주 애월읍 상가리에 위치한 안달루시아에서 단독별장형 타운하우스의 1차 분양을 진행중이다.

안달루시아 타운하우스는 대지 450m^2 주택 129m^2(약 40평)규모 단독별장형(복층) 16세대로 구성되어있다. 야자수와 돌담으로 둘러싸인 친환경 인프라 속 채광, 조망권 등을 확보했다. 개인 정원과 다락방, 테라스 등을 조성했고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분양가 3,000만원 전액보증금 형태인 등기제로 10년 후 반환 또는 연장이 가능하다. 타운하우스분양은 Standard, Premium, Diamon타입 중 선택이 가능하다. 안달루시아 타운하우스분양권을 받은 회원은 무기명 4인으로 주중, 주말 월 4~10회 기본 예약 보장으로 하며, 그린피 요금 우대적용과 제주도 골프 부킹까지 보장한다.

안달루시아는 제주국제공항에서 30분 내에 위치해 있으며 해발 150m 높이의 고도로 맑고 신선한 공기질을 자랑한다. 게다가 제주 시내와 인접하여 편리한 교통과 생활의 편리함을 기대할 수 있다. 아르떼 뮤지엄, 곽지해변 등주요 관광지 역시 20분 이내 거리로 가깝다.

한편, 제주 안달루시아는 제주도에 있는 18개의 골프장과 제휴 협약을 맺었으며 일본, 라오스 등 해외 골프장에서도 회원가로 이용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