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자 중심 중개 서비스’로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빌라정보통’이 온라인 카페를 통해 회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주목받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과의 소통을 중심으로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 시장을 선도하는 것이 ‘빌라정보통’의 목표”라며 “‘빌라정보통’의 회원들은 온라인 카페 활동을 통해 신축빌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어 “‘빌라정보통’ 온라인 카페에는 ‘무료 빌통투어’를 경험한 회원들의 솔직한 후기를 비롯해 집 꾸미기 방법, 빌라 고민 상담, 집에 관한 지식 등 다양한 소통이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올바른 신축빌라 매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빌라정보통’은 수도권 지역별 신축빌라 시세를 공개해 안전한 신축빌라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 정보에 따르면 서울 북부 지역 전용면적 53~7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중랑구 4억~5억, 광진구 4억 4천~6억, 동대문구 4억 1천~5억 2천, 성북구 3억 5천~4억 4천, 노원구 4억 4천~5억 3천, 강북구 3억 5천~4억 2천, 도봉구 3억 8천~4억 3천에 거래되고 있고 서울 서북 지역 신축빌라 전용면적 53~76㎡ 서대문구 3억 3천~4억 2천, 마포구 4억 3천~5억 5천에 분양이 활발히 되고 있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 8천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타운하우스,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서울시, 인천, 부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